온라인 Trading Global Business의 선두, e-Pro!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이프로 대표 이종근입니다.
“인터넷을 통한 전자무역의 전문가가 되겠다” 의지로 회사명을 “e-PRO” 로 정한
저희 주식회사 이프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Alibaba.com의 채널 파트너사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오랜 기간을 Alibaba.com을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상품의 직접 수출해오고 있습니다.
저희 주식회사 이프로는 이러한 Alibaba.com통한 직접 수출 및 무역의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에 차별화된 Alibaba.com의 활용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출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수출유망상품을 직접 Alibaba.com에 대행등록해서 해외시장 개척하고 있습니다.
2019년, 중소기업의 Alibaba.com에 활용에 자그만 도움이 되고자 “알리바바닷컴에서 무역하기”라는 도서를 출판하였습니다. 그 후, 중국 Alibaba.com 관계자들에게도 책을 몇 권 선물로 주어야 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한자로 그들에게 써주었던 문구는 “勿忘初心, 日新又日新” (물망초심 일신우일신) 초심을 잊지 않고 하루하루 새로워진다는 뜻입니다.
저 글은 그들에게 조언하고 싶었던 말이었지만, 저와 제 회사에도 좌우명처럼 새겨야 할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주식회사 이프로는 항상 고객과 바이어를 처음 만났을 때의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